팝업레이어 알림

팝업레이어 알림이 없습니다.
     자유포럼
  자유포럼 게시판은 글작성시 포인트 500점을 드립니다. (댓글 100점)   

[단독] 삼성전자, 반도체 공장 건설 전남 광주로 확정 ㄷㄷㄷㄷ.NEWS

미치는다잉 0 7 0 0
KgtuG.webp

 


https://www.fetv.co.kr/news/articleView.html?idxno=304980

+ 삼전에 더해 SK하이닉스 측도 추가 조율

+ 호남권 반도체 클러스터 조성 논의
(후공정 패키징 넘어, 전공정 포함 중장기 팹 투자 가능성 제기)

일단 삼전 측은 공식입장 무응답

0
0
0 Comments
포토 제목
Category
State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