팝업레이어 알림

팝업레이어 알림이 없습니다.
     자유포럼
  자유포럼 게시판은 글작성시 포인트 500점을 드립니다. (댓글 100점)   

'이진관 비난 영상' 증거인멸?.. 징계·고발 몰리자 '빛삭'

바디머쉰 0 1 0 0

b159d848cbdca41c8b31ef3237f4894c_1764235094_2369.webp
 

김 전 장관 측 이하상 변호사 등이 운영하는 유튜브 방송 채널에서, 이 판사를 향해 "벌벌 떨었다" "약한 놈", "징징댄다" 운운하며 비난했던 영상이 삭제 또는 비공개 처리된 겁니다.

 

법관 모독 논란이 강하게 제기되고, 법원행정처의 형사고발과 서울중앙지법의 징계 요청 등이 동시다발적으로 이뤄지자 영상을 급하게 내린 것으로 보입니다.

 

앞서 이들은 이진관 판사가 자신들을 향해 감치명령을 내리고 집행을 시도하자 인적사항을 진술하지 않는 등 거부했다가, 결국 석방되자 유튜브에 나와 이 판사를 원색적으로 비난했습니다.

 

[이하상/변호사(출처: 유튜브 '진격의 변호사들')]

"여러분들 이진관이가 벌벌벌 떠는 걸 보셨어야 돼요. 걔 약한 놈입니다. 그거 진관이 그거 전문 용어로 뭣도 아닌 XX인데 엄청 위세를 떨더라고요. 근데 벌벌벌 떨었습니다."

 

[이하상/변호사(출처: 유튜브 '진격의 변호사들')]

"진관아 딴 데 가서 징징거리지 말고 우리하고 일대일로 한번 붙어 보자. 너 뭐 판사라고 권력 있다고 떵떵거리고 있잖아 지금. 뭐 법원장한테 어 쫓아가서 징징거리고 있냐."

 

이에 대해 법원행정처는 이하상, 권우현 두 변호사를 법정모욕과 명예훼손 등 혐의로 서초경찰서에 고발했고, 서울중앙지법도 이들 변호사의 행위는 징계 사유에 해당한다며 대한변협에 통보했습니다.

 

.. 후략 ..

 

'이진관 비난 영상' 증거인멸?‥징계·고발 몰리자 '빛삭'

0
0
0 Comments
포토 제목
Category
State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