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적인 의견이니 심한 욕설 삼가해주세영
(편하게 반말로 쓰겠음)
이번주 빅매치인 첼시 아스날 전은 솔직히 첼시의 우세가 점쳐진다.
첼시는 현재 부상자 없이 탄탄한 독주체계를 달리고 있고
반면 아스날은 지난 라운드에서 왓포드에 패배를 기록하며 좋지 않은 분위기임에 틀림없다
또한 아스날은 램지의 종아리 부상으로 3주간 출전이 불투명하며 대신 나올 챔벌레인 또한 폼이 그닥 좋지 않다.
거기에 올리비에 지루 역시 부상의심이 있었으나 벵감독님이 꼭 출전시키겠다해서 나올것 같긴하나 100%의 컨디션은 아닐것이라 생각된다.
(파이터 샤카는 징계로 못나옴)
만약 이번 경기에서 아스날이 지게 되고 맨시티가 이기게 되면 아스날이 4위로 떨어지게 되는데 그렇게 된다면
다시 한 번 사스날의 과학을 입증하게 된다(과연 사스날의 사이언스가 빛을 볼지...)
그럼에도 불구하고 스포 매치업에서 본인이 아스널에 배팅한 이유는 빅매치 특성상 -1의 핸디캡은 크게 작용할 것이라고 생각되기 떄문이다.
리버풀도 첼시전 직전까지 급격하게 경기력이 좋지 않았었으나 무승부를 기록했고,
더군다나 런던더비인 만큼 지난 경기력에 의미를 두면 안된다고 생각한다. (여기에-1골의 차이는 매우 크다)
그리고 아스날에 배팅한 가장 큰 이유는 주성갓(박주성 기자-반대픽 예언 전문가)이 첼시의 승을 점쳤기 때문이다 ㅎㅎ
이상 허접한 글 읽어줘서 감사하고 마지막으로 10년차 해축 팬으로서 이번주 눈이 가는 2경기에 간단한 코멘트를 남겨보겠다
먼저, 바셀 빌바오
바셀이 쉽게 이기지 못 할 것이다. 빌바오는 현재 경기력이 좋고 바셀은 언제나 그렇듯이 공격은 극강이지만 수비가 불안하다
수비가 불안한 팀은 조직력 강한 팀에 늘 쉽게 무너진 것을 보면 쉽게 바셀에 배팅하지는 못할 것이다.
뭐 그래도 메시 수아레즈 네이마르는 사기캐들이므로 보험 잘치고 가시길
두번째는 돌문 라이프치히
전반기에서는 라이프치히가 승을 거두며 이변을 일으켰다. (라이프치히 홈)
그래서 이번 경기는 매우 재밌을 것으로 예상되는데 이건 개인적인 촉이지만 돌문이 이길 것 같다.
돌문은 리그 초에 폼이 늦게 올라와서 경기력이 좋지 않았으나 경기를 거듭할 수록 점점 나아지는 모습을 보였기에 돌문의 근소한 우세를 생각해본다.
이제 진짜 끝!
어디까지나 주관적인 의견이므로 심한 태클은 삼가해주세영
2
|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