팝업레이어 알림

팝업레이어 알림이 없습니다.
     스포츠 분석게시판

♡푸드♡ 야구 제일 확실한거 추천~~♡

익명게시판 0

중국 1차전에서 완패를 당한 중국은 주권이 선발로 나선다 단 한 경기 등판이라는 전제 조건을 걸고 마운드에 오르는 주권은 브루스 첸과 더불어 실질적인 중국의 원투 펀치라고 해도 과언이 아닐 정도 다만 65구의 한계도 있고 기나긴 비행으로 인해 체력적인 문제가 나올 가능성이 높다는게 걸리는 부분이다. 그렇다 해도 중국의 타선에게 좋은 점수를 주는건 무리일듯. 특히 쿠바의 투수진 상대로 아예 공략을 할 엄두조차 내지 못했다는건 일본 타선을 어느정도 막아낸 호주 투수진 공략이 쉽지 않아보인다. 불펜 물량전은 이 팀이 현재 기대를 걸고 있는 유일한 부분일지도 모른다.

 

호주 홈런포의 힘에 밀리면서 아쉬운 패배를 당한 호주는 트래비스 브래클리의 선발 등판이 유력하다. 현역 호주 투수중 가장 좋은커리어를 이어가고 있는 브래클리는 국제대회에서의 투구만큼은 꾸준히 좋은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는게 강점으로 지목되고 있는 투수중국 타선 상대로도 호투를 기대하기에 부족함이 없어보인다. 비록 솔로 홈런1발이 득점의 전부였지만 일본 투수진 상대로 메서운 타격을 보여준 호주의 타선은 이번 B조에서 충분히 다크호스가 될수 있음을 증명해 보였다. 중국의 투수진 상대로는 그 힘을 증명할 수 있을듯 그러나 불펜의 안정감이 생각보다 떨어지는건 아무래도 아쉽다.

 

  추천픽 : 호주 승 
 
 
 

대만 최후의 최후에 기적을 만들어내는데 실패한 대만은 첸콴유가 선발로 나선다 1차전 이스라엘 전에서 두번째 투수로 나서 나쁘지 않은 투구를 보여준 첸콴유는 나름 NPB에서 안정적인 투구를 보여준 투수이다 게다가 뒤에는 궈진인이 대기하고 있다. 변수를 만들어내기에 충분해 보인다. 무엇보다 기대를 할수 있는건 타선이다 비록 패배하긴 했지만 2경기 평균 6점 이상을 만들어낸 대만의 타선은 한국의 그것과는 비교를 거부한다고 해도 과언이아니다. 특히 장거리포를 만들어낼수 있다는 점에서 실질적인 우위를 점유한다고 볼수 있다.

 

 

대한민국 2개 대회 연속 1라운드 탈락이라는 수모를 안은 한국은 양현종이 선발로 나선다 현KBO 최고의 좌완투수중 한명으로 평가받고 있는 양현종은 국제 무대에서도 어느 정도 통할수 있는 투수임을 이미 증명한 바 있다. 대만전에 맞춰서 내놓은 필승 카드 이기 때문에 그 기대에 얼마나 부응해주느냐가 관건이다 그렇지만 2경기동안 단 1득점에 그친 한국의 타선이 기대에 부응할수 있을지는 말그대로 미지수의 영역이라고 해도 과언이아니다. 특히 대만 이스라엘 네덜란드의 타선이 불펜 공략에 확실한 힘을 보여준 데 반해 한국의 타선은 뒤로 갈수록 부진한 모습을 보였다는게 대단히 아프다. 

오늘경기도 시종일관 물타선을 선보이며 3전 전패로 마무리될것이다

, , , , , , , , , , , , , , , , , , , ,

0 Comments
Category
State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