팝업레이어 알림

팝업레이어 알림이 없습니다.
     스포츠 분석게시판

[프로토윈] 03월18일 KOVO V리그 삼성화재 대한항공 프로배구 분석

익명게시판 0

[프로토윈] 03월18일 KOVO V리그 삼성화재 대한항공 프로배구 분석


안녕하세요 결장자마스터입니다.

금일 진행하는 KOVO V리그 삼성화재 대한항공 분석자료 업로드를 진행하려고 합니다.

프로토윈에서 제공해주는 기본분석자료를 통해 간단한 분석을 진행하였습니다!!!

다양한 분석자료와 분석에 도움되는 정보가 많으니 다들 분석에 많은 도움이 될것입니다.

배구자료 업로드 후에 추가적으로 축구결장자정보 업로드를 할거니까 조금만 기다려주시기 바랍니다!!

다양한 정보를 제공해주는 프로토윈에서 기본정보를 기반으로 분석하고 있습니다!!

최근 좋은 분석정보와 적중률이 상승하고 있습니다 ^^ 프로토윈에서 기본적인 정보 많이들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최근 다양한 분석을 통해 자료를 제공하면서 여러사람들이 기본적인 정보 제공이 어디서 이뤄지는지 많이들 여쭤봅니다!!!

프로토윈에서 더많은 분석자료와 다양한 정보 제공중이니 많이들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삼성화재 대한항공 분석자료 및 코멘트

512169bfa060a112ba17291bbb3c9cf2_1521349
출처:프로토윈


KOVO [14:30 삼성화재 VS 대한항공 분석 코멘트]


삼성과 대한항공의 플레이오프가 시작된다. 삼성은 역시 타이스와 박철우의 양포가 위력적이다. 류윤식이 수비에서 잘 버텨줄때는 경기가 쉽게 풀리지만 수비에서 흔들리면 센터쪽까지 잠잠해지면서 경기력이 흔들리는 모습을 보여주기도 했다. 센터쪽에서 박상하가 부상으로 시즌 후반부 잠시 이탈했지만 플레이오프에서는 돌아올 수 있을 전망이다. 대한항공은 정지석, 곽승석, 가스파리니의 삼각편대가 균형을 이뤄야 한다. 


대한항공 역시 센터쪽에서 중요한 자원인 진상헌이 부상으로 시즌 후반부 잠시 이탈했지만 플레이오프에는 돌아올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양 팀의 세터대결도 짚어볼 필요가 있다. 한선수와 황동일의 대결이 될 것으로 보이는 가운데 두 세터 모두 시즌 중 잠시 불안했던 시기가 있었다. 이를 극복하는 부분에 있어서는 아무래도 큰 무대 경험이 더 컸던 이유인지 한선수가 조금 더 잘 극복해내는 모습이 보였지만 두 팀 모두 김형진과 황승빈이라는 백업세터가 존재한다는 점도 감안해야 한다.


기본적인 득점루트에서 박철우와 타이스의 양포가 잘 터져준다면 세터가 믿고 올릴만한 선택지가 더 많은 삼성에 비해 가스파리니의 활약에 의존해야 하는 대한항공이 조금은 더 공격쪽에 있어서 쉽지 않은 경향이 예상된다. 변수는 황동일 세터가 시즌 중반에 보였던 불안한 모습을 재현하지 않는 것이 관건.

 

0 Comments
Category
State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