팝업레이어 알림

팝업레이어 알림이 없습니다.
     뉴스/이슈

손흥민, BBC '베스트11' "조르지뉴 지나가는 사람 만들었다"

난라다리 0

[스타뉴스 강민경 기자]

 

 

손흥민 /AFPBBNews=뉴스1

 

 

첼시전서 시즌 첫 골을 터트린 손흥민(26·토트넘)이 BBC가 선정한 프리미어리그 13라운드 '이 주의 팀'에 뽑혔다.

영국 공영방송 BBC는 26일(한국시간) 2018~2019시즌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EPL) 13라운드 '이 주의 팀'을 발표했다.

BBC가 선정한 13라운드 베스트 11 명단에는 손흥민이 포함됐다. 손흥민은 지난 25일 영국 런던에 위치한 웸블리 스타디움에서 열린 EPL 첼시와 경기에서 시즌 첫 골을 기록했다.

선발로 출전한 손흥민은 2-0으로 앞선 후반 9분 시즌 마수걸이 골을 터트렸다. 그는 50m가 넘는 거리를 질주해 정확한 왼발 슈팅으로 골망을 갈랐다.

BBC는 "손흥민은 첼시의 조르지뉴(27)를 제치고 골을 터트렸다. 손흥민의 골은 조르지뉴를 지나가는 사람처럼 보이게 했다"고 설명했다. 또한 "손흥민이 토트넘에서 기록한 50번째 골"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이 주의 팀'에는 손흥민을 포함해 트렌트 알렉산더 아놀드(20·리버풀), 마마두 사코(28·크리스탈 팰리스), 앤드류 로버트슨(24·리버풀), 스튜어트 암스트롱(26·사우샘프턴), 애런 무이(28·허더즈필드), 안드레 고메스(25·에버턴), 델리 알리(22·토트넘), 알렉산다르 미트로비치(24·풀럼), 르로이 사네(22·맨체스터 시티)가 이름을 올렸다.
 


강민경 기자
 

기사제공 스타뉴스

, , , , , , , , , , , , , , , , , , , ,

0 Comments
번호 제목
State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