팝업레이어 알림

팝업레이어 알림이 없습니다.
     뉴스/이슈

류현진, 추신수와 함께 뛸까…美언론, "텍사스, FA 류현진 영입 필요"

난라다리 0

0003892997_001_20181030131336691.jpg?type=w647



[OSEN=손찬익 기자] 올 시즌이 끝난 뒤 FA 자격을 얻게 된 류현진이 추신수와 같은 유니폼을 입게 될까. 

메이저리그 공식 홈페이지 'MLB.com'은 30일(한국시간) 선발진 보강을 추진중인 텍사스 레인저스의 잠재적 FA 영입 대상에 류현진을 포함시켰다.

'MLB.com'은 "텍사스는 마이크 마이너를 제외하면 선발 자원이 마땅치 않다"며 "FA와 트레이드는 (선발진 보강에) 좋은 해결책이 될 수 있다"고 말했다. 선발진 보강이 필요한 가운데 류현진을 비롯해 나단 에오발디, 지오 곤잘레스를 영입 후보군에 올려 놓았다. 

FA 자격을 얻게 된 류현진은 원 소속 구단의 퀄리파잉 오퍼 여부에 따라 거취가 달라질 전망이다. 다저스의 퀄리파잉 오퍼가 없거나 류현진이 거절할 경우 타 구단 이적을 추진해야 한다.

잘 알려진대로 추신수가 텍사스에서 뛰고 있다. 선발진 보강을 꾀하는 텍사스가 류현진을 품에 안는다면 한국인 투타 듀오의 활약을 기대해도 좋을 것 같다.

 

 

기사제공 OSEN

, , , , , , , , , , , , , , , , , , , ,

0 Comments
번호 제목
State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