팝업레이어 알림

팝업레이어 알림이 없습니다.
     뉴스/이슈

암표 때문에 못 살겠다...롯데 구단이 직접 나섰다, 5월 황금연휴 예매 방식 조정 발표

조아라유 0
[OSEN=부산, 이석우 기자] 6일 부산 사직야구장에서 2025 신한 SOL 뱅크 KBO 리그 롯데 자이언츠와 두산 베어스의 경기가 열렸다. 홈팀 롯데는 데이비슨이, 방문팀 두산은 김유성이 선발로 출전했다.동백데이 맞이한 사직에 시즌 4번째 매진을 달성한 팬들이 붉은 유니폼을 입고 국민의례를 하고 있다. 2025.04.06
 
 


[OSEN=이후광 기자] 프로야구 롯데 자이언츠가 암표 방지를 위해 예매 시스템을 일시 조정한다.

롯데 자이언츠는 "5월 2일부터 7일까지 이어지는 황금연휴 기간에 암표 거래와 부정 예매를 막기 위해 티켓 예매 방식을 일시적으로 조정한다"라고 24일 밝혔다.

이 기간 동안 일부 인기 좌석은 모바일 앱에서만 예매할 수 있으며, 매크로 프로그램을 통한 좌석 선점과 암표 유통을 방지할 계획이다. 

모바일 앱 전용 예매 좌석은 중앙탁자석, 응원탁자석, 와이드 탁자석 등 테이블석을 비롯해 1루 내야필드석과 특화 좌석인 에비뉴엘석, 에브라타임존이 포함된다. 이외 일반 좌석은 PC와 모바일 앱 모두에서 예매 가능하다.

롯데는 예매 과정의 신뢰도를 높이기 위해 캡차(CAPTCHA) 등 다양한 보안 시스템을 도입하고 있다. 또한, 비정상 거래 가능성이 높은 가상계좌 서비스는 지난 4월 15일부터 중단한 상태다. 

롯데는 "향후에도 시스템을 지속적으로 개선해 암표 거래로 인한 팬들의 불편을 최소화하겠다"라는 방침을 내놨다.

한편, 5월 2일부터 4일까지 열리는 홈경기 시리즈는 4월 25일부터 롯데 자이언츠 공식 홈페이지와 앱을 통해 예매할 수 있다.


 
이후광
 

, , , , , , , , , , , , , , , , , , , ,

0 Comments
번호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