팝업레이어 알림

팝업레이어 알림이 없습니다.
     뉴스/이슈

[공식] 페퍼저축은행, 고예림 영입+하혜진 재계약…'공수 밸런스' 보강 통한 전력 강화

조아라유 0
현대건설 시절 고예림
 


(MHN 노연우 인턴기자) 여자배구 페퍼저축은행 AI페퍼스가 영입과 재계약을 통해 전력 재정비에 나섰다. 

페퍼저축은행은 "2024-2025 V리그 시즌 종료 후 열린 자유계약선수(FA) 시장에서 고예림을 영입했다"고 23일 공식 발표했다. 

고예림은 한국도로공사에 2013-2014시즌 드래프트 1라운드 2순위로 입단한 후, IBK기업은행과 현대건설을 거치며 12시즌 동안 활약한 베테랑 아웃사이드 히터다.

풍부한 경험과 안정된 경기 운영 능력을 갖춘 고예림은 공수 밸런스를 고루 갖춘 자원으로 팀 전력에 중요한 역할을 할 것으로 예상된다.


 


또한 구단은 내부 FA였던 미들블로커 하혜진과 재계약을 체결하며, FA 시장을 통한 전력 구성을 마무리했다. 

고예림은 "현대건설에서 많은 것을 배우고, 우승에 도전할 수 있어 영광이었다"며 "저의 가치를 인정해주시고 함께하자고 해주신 페퍼저축은행에 감사드린다. 감독님을 믿고 큰 고민 없이 선택했고, 새로운 팀에서 더 좋은 모습을 보여드릴 수 있을 것 같아 기대된다"고 소감을 전했다. 

장소연 페퍼저축은행 감독은 "고예림 선수는 공수의 균형을 갖춘 선수로서, 화려한 득점보다는 안정적인 리시브를 바탕으로 팀의 수비에 중심을 잡아줄 것으로 기대한다"며 "코트 내 유기적인 움직임의 연결고리 역할을 할 수 있는 선수"라고 밝혔다. 

한편 페퍼저축은행은 아시아쿼터 스테파니 와일러와 오는 5월 9일 예정된 외국인 선수 트라이아웃까지 더해 최적의 시즌 전력 구성을 완성해 나갈 계획이다.

사진=MHN DB, 페퍼저축은행 AI페퍼스

 
금윤호 기자

, , , , , , , , , , , , , , , , , , , ,

0 Comments
번호 제목
State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