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준점이 되려면 얘가 존나 많이 팔려야함 게임회사들이 고통 받으면서 스위치 최적화해서 게임 낸 이유가 뭔데 스위치가 존나 많이 팔려서잖아 수익이 예상되니까 스위치에 맞춰서 내는거임 근데 지금 가격 발표하자마자 그돈씨 듣는 스팀머신이 발매하면 그 정도로 팔리겠음? 내 생각엔 스팀덱보다 안팔릴 가능성이 높아보임 그런 기기에 대체 어떤 게임회사가 이걸 기준으로 최적화를 해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