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 캐나다 or 스위스 일본 : 브라질 or 모로코 +) 한국은 조 2위, 일본 조 1위 가면 16강 한일전 가능성도 생김 ㅋㅋ -- 일본 대진운이 안좋긴한데 경기력보면 모로코는 쉬울거고 브라질 프랑스도 할만할지도 ㄷㄷ 우리는 캐나다 스위스를과연? 둘다 32강이한계일려나싶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