팝업레이어 알림

팝업레이어 알림이 없습니다.
     유머포럼
  유모포럼 게시판은 글작성시 포인트 500점을 드립니다. (댓글 100점)   

"헌재재판관 토벌" 조선일보에 실린 섬뜩한 광고

ㄳㅂ 0 3 0 0

48374aeb929e862264a3c85ec91a30fb_1737519666_166.webp

 

해당 광고는 "당신들이 비록 좌편향 재판관이라 하더라도, 현재와 같이 종북·좌익·반미·친중 이재명 일당에게 굴복하여, 만에 하나 편파적 재판을 하겠다는 음흉한 심리를 가졌다면, 즉시 국민 앞에 양심선언부터 공표할 것을 촉구한다"라며 헌법재판관들을 좌편향 재판관이라고 비난했다.

광고는 "만에 하나 졸속 재판이나 편파적 재판 운영으로, 불법적 탄핵 인용을 결정하는 경우에는, 무서운 국민 저항으로 엄중한 단죄와 처벌이 내려질 것임을 강력 경고하는 바이다"라며 사실상 탄핵이 인용되더라고 불복할 것이라고 선언함과 동시에 '국민 저항'을 운운하며 헌법재판소를 협박했다.

 

또한 "중앙선관위가 외국인 연수소를 비밀 운영하며, 중국과 연계하여 전세계 부정선거에 개입하고 있는 혐의가 드러났다"라며 선관위 연수원에서 중국 간첩 99명이 체포됐다는 <스카이 데일리>의 주장도 언급했다. 해당 주장은 주한미군이 직접 주한미군은 물론이고, 주일미군과 미 국방정보국, 미 국방부 모두 중국 간첩 체포에 관여한 바 없다고 밝혀 가짜뉴스임이 밝혀졌다.

 

해당 광고는 "자유민주세력연합, 자유민주총연합, 자유대한국민모임 전국 300개 자유애국단체 3백만 회원 일동"이라는 명의로 게재됐다. 광고 하단에는 후원 계좌를 표기했는데 후원 계좌 명의는 '대한민국국민모임'이라는 단체명이 적혀있다.

 

.. 후략 ..

 

"헌재재판관 토벌" 조선일보에 실린 섬뜩한 광고

0
0
0 Comments
포토 제목
Category
State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