팝업레이어 알림

팝업레이어 알림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자주하는 질문"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주간관리자 0

#게임관련#

 

- Q : 한판다리다리 화면이 도중에 안나와요

- A : 다리다리 로고 위에 보시면 접속 안될시 클릭하라는 문구가 있습니다. 클릭하심 잠시 후 화면이 정상으로 보여집니다.

 

- Q : 매치업 핸디값은 뭘 의미하는지?

- A : 핸디값은 경기 시작 전 홈팀에게 주어지는 점수라 생각하심 이해가 되실 듯 합니다. 예를 들어 경기 결과가 무승부일 경우 핸디값에 따라 승패가 갈리게 되는 것입니다. 

 

 

- Q : 오독 / 장기 두는 방법 좀~~

- A : 장기나 오목은 모바일에선 이용하실 수 없습니다. 이용방법은 채팅창 안에서 대결하실 회원분의 닉네임을 클릭하심 메뉴에 오목 / 장기 신청하기가 있습니다. 대신 상대방에서 수락을 해주셔야 대전이 가능하오니 이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Q : 스포매치업 전 경기 결과는 어떻게 확인할 수 있나요?

- A : 스포매치업 내에 있는 당첨내역을 통해 기존 배팅한 결과와 내용을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 Q : 한판 다리다리 어떻게 하는 건가요?
- A : 한판 다리다리는 포인트 차감이 없이 연승을 기준으로 포인트가 지급되는 방식입니다. 배팅 마감 전 원하는 쪽[홀/짝]에 배팅을 하시면 결과에 따라 연승표시가 됩니다. 10연승 이후 명예의 전당을 통해 일정기간 노출됩니다.

 

- Q : 배팅게시판을 통해 배팅내역 첨부하고 싶은데 어떻게 하나요?
- A : 배팅내역 첨부는 배팅게시판에 들어가셔서 글쓰기를 누리시면 하단에 배탕한 내역이 나오고 체크박스 체크를 통해 배팅내역을 선택하심 자동으로 등록됩니다.

 

 

#포인트 및 레벨업 관련#

 

- Q : 포인트는 환전 가능합니까?
- A : 포인트 환전은 불가합니다. 포인트 사용처를 업뎃 중이니 기다려 주시기 바랍니다.

 

- Q : 레벨업 어떻게 하나요?
- A : 매치업/스포토토등 게임참여, 출석체크, 댓글, 게시글등 활발한 활동을 통해 포인트를 얻으심 자연스레 레벨업됩니다.

 

- Q : 포인트 사용 어떻게 하나요?
- A : 포인트는 스포업 내의 여러 컨덴츠를 사용하시는데 그 쓰임이 있습니다. 또한 방법에 따라 획득하실 수 있습니다. 게임 카테고리에 있는 컨덴츠와 게시글 작성, 스포매치업 참여, 출석포인드 등등을 통해 포인트 획극하실 수 있습니다. 추가로
 포인트 활용방법을 다양하게 준비중이니 조금만 기다려 주십시요.

 

 

#기타#

 

- Q : 탈퇴는 어떻게 하나요?

- A : 로그인 한 상태에서 마이메뉴를 선택해 클릭하시면 탈퇴하기가 있습니다. 이를 통해 탈퇴하시면 됩니다.

 

- Q : 닉네임 변경은 어떻게 하나요?
- A : 로그인 한 상태에서 마이메뉴를 선택해 클릭하시면 정보수정이 있습니다. 이를 통해 닉네임 변경하시면 됩니다. 다만 닉네임 변경은 60 기준 1회에 한합니다. 가입한지 60일 안된 닉네임은 변경 불가합니다.

 

- Q : 502오류라고 뜨는데 뭔가요?
- A : 순간으로 이용자가 폭주하여 일시적으로 그런 현상이 나오곤 합니다. 현재 원인을 찾고 있으니 불편이 있더라도 큰 양해 부탁드립니다.

 

 

 

 

, , , , , , , , , , , , , , , , , , , ,

0 Comments
번호 제목
Category
State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