팝업레이어 알림

팝업레이어 알림이 없습니다.
     스포츠 분석게시판

05월16일 축구분석 상하이상강 vs 가시마앤틀러스

익명게시판 0

ee9522790493d05269a1b52b11c5ba97_1526440

 

 

05월16일 축구분석 상하이상강 vs 가시마앤틀러스 

 

 

상하이상강은 지난 주말 리그경기에서 귀저우와 1-1 무승부를 기록하며 반등에 실패했다. 특히 에이스 헐크의 부재가 이어지면서 FW 엘케손, MF 우레이, 오스카 공격진의 한계가 드러나고 있다. 수비 역시 덩달아 흔들리는 모습. 현재 리그 4경기 무승흐름으로 선두 지위가 위태한 상태. 4-2-3-1 전술을 가동중이며 엘케손, 우레이의 폼이 절정상태지만 2차전 부담을 어떻게 극복할 지 페레이라 감독의 어깨가 무겁다. 

 

가시마앤틀러스는 지난 주말 리그가 경기 없는 일정이었다. 바로 아챔 2차전을 치르는 상황. 체력적인 면에서 우위다. 4-4-2 전술을 가동중이며 카나자키, 도이 투톱과 윙어 스즈키의 카운터 어택으로 상당한 재미를 봤다. 특히 풀백 니시까지 골을 넣으며 측면공격의 진수를 보여준 가시마. 또한, 홈에서 상하이에 주도권을 내줬지만 빠른 역습으로 효과를 본 만큼 이번 경기도 비슷한 구도가 예상된다.

 

상하이는 현재 중국 CSL 선두이자 아챔 역시 후승후보군 중 한 팀이다. 이번 경기는 필승모드. 반면 가시마는 현재 리그 원정 4연패로 원정약세를 드러내고 있다. 중국 원정 경기 역시 험난한 경기가 될 수 있다.  상하이상강의 승리 가능성이 높은 경기이다.

 

 

추천 - 상하이상강 승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0 Comments
Category
+ 새글
State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