팝업레이어 알림

팝업레이어 알림이 없습니다.
     스포츠 분석게시판

[프로토윈] 04월10일 KBL 한국프로농구 분석자료

익명게시판 0

[프로토윈] 04월10일 KBL 한국프로농구 분석자료


안녕하세요 결장자마스터입니다.

금일 진행하는  KBL 한국프로농구 분석자료 업로드를 진행하려고 합니다.

프로토윈에서 제공해주는 기본분석자료를 통해 간단한 분석을 진행하였습니다!!!

다양한 분석자료와 분석에 도움되는 정보가 많으니 다들 분석에 많은 도움이 될것입니다.

농구자료 업로드 후에 추가적으로 축구결장자정보 업로드를 할거니까 조금만 기다려주시기 바랍니다!!

다양한 정보를 제공해주는 프로토윈에서 기본정보를 기반으로 분석하고 있습니다!!

최근 좋은 분석정보와 적중률이 상승하고 있습니다 ^^ 프로토윈에서 기본적인 정보 많이들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최근 다양한 분석을 통해 자료를 제공하면서 여러사람들이 기본적인 정보 제공이 어디서 이뤄지는지 많이들 여쭤봅니다!!!

프로토윈에서 더많은 분석자료와 다양한 정보 제공중이니 많이들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원주동부 서울SK 분석자료 및 코멘트

292f1678826e3a90567da122a9d4dbd8_1523350
출처:프로토윈


KBL [19:00 원주동부 VS 서울SK]


원주 DB와 서울 SK가 챔프전 2차전을 벌인다. DB는 1차전에서 60점 가까이 활약한 외국인선수 2명의 활약에 힘입어 93-90으로 승리를 따냈다. 경기 막판, 거센 추격을 당하기도 했지만 심판 판정의 불리함을 잘 이겨낸 끝에 1차전 승리를 확정할 수 있다. 두경민이 살짝 부상을 입기도 했지만 다행히 심각하지는 않다는 소식. 윤호영, 김주성, 두경민 등 국내 자원들도 제 몫을 해냈다. 특히 SK와의 리바운드 싸움에서 밀리지 않을 정도로 확실한 높이와 더불어 홈경기 에너지도 훌륭하다. DB는 이번 플레이오프 들어 홈경기 전승이다. 


SK는 유리한 콜을 등에 업고도 전세를 뒤집지 못했다. 반칙 관리가 문제였다. 추격할 때마다 파울 트러블에 발목이 잡혔다. 안영준, 최준용, 최원혁 등이 반칙으로 고생했다. 더 큰 문제는 제임스 메이스다. 창원 LG 시절부터 로드 벤슨을 상대로 고전했던 메이스는 1차전에서도 벤슨에게 묶이면서 9점 4리바운드에 그쳤다. 4강 플레이오프의 위력을 재현하지 못한다면 이번 2차전 역시 원정에서 더 큰 어려움을 겪을 수밖에 없다. 1차전에서 코트 바닥에 강하게 떨어진 최준용의 몸 상태도 시원치 않다.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