팝업레이어 알림

팝업레이어 알림이 없습니다.
     스포츠 분석게시판

[프로토윈] 04월07일 유럽주요리그 축구결장자정보 및 분석

익명게시판 0

[프로토윈] 04월07일 유럽주요리그 축구결장자정보 및 분석


안녕하세요 결장자마스터입니다!!! 금일 약속과 같이 야구분석자료 업로드후에 등장했습니다!!!

오늘은 금일 진행하는 유럽주요리그 축구결장자정보를 업로드 하려고 합니다!!!!

저가 결장자정보를 제공하는 모든정보는 프로토윈에서 제공하는 서비스를 업로드 해드리려고 하는겁니다~

업로드되는 경기외에 추가적인정보는 프로토윈에서 확인하실수 있습니다.

팩트뉴스 예상라인업 확정라인업 축구분석자료 결장자정보 다양한스포츠 분석정보를 프로토윈에서 접하실수 있습니다~~~

프로토윈에서 금일진행하는 유럽주요리그 결장자정보 모두 확인하실수 있습니다.

최근 많은정보를 올리며선 카페 블로그에서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것 같습니다! 열시미 하겠습니다!!!

추가적인 정보가 필요하실경우에 프로토윈 참고하셔서 오늘도 건승하시기 바랍니다!!!


엑셀시오르 빌럼II 결장자정보

835621aaf5caadbece141476e5eeee70_1523004
[엑셀시오르 VS 빌럼II 분석 및 코멘트]


에레디비지에 내에서 가성비가 가장 좋다. 올 시즌 가장 적은 이적료를 지출했지만, 중위권에 무사히 안착했기 때문. 최근 치른 5경기에서도 무난히 2승을 올렸다. 직전 일정에서 ‘강호’ 페예노르트와 로테르담 더비를 치렀고, 예상대로 완패를 당했다. 준수한 흐름을 타고 있었던 찰나, 2연패를 당했다는 점이 다소 아쉽긴 하다. 홈에서 압도적인 우위를 자랑할 수 있는 화력을 갖추지 못했고, 그렇다고 견고한 수비 역량을 갖춘 것도 아니다. 부침 중이던 빌렘이 최근 살아나고 있다는 점 역시 달갑지 않은 요소.


앞서 언급한대로 근래 페이스가 좋다. 최근 치른 세 경기에서 패전없이 2승 1무를 기록 중이다. PSV를 상대로 믿을 수 없는 5-0 승리를 따냈고, ‘최하위’ 트벤테, ‘상위 전력’ 위트레흐트를 상대로 패전없이 1승 1무를 기록했다. 근래 페이스만 놓고 본다면, 상대적으로 낫다고 볼 수 있다. 문제는 역시나 원정 경기력. 앞서 치른 28R, 트벤테와의 원정 경기에서는 후반 종료 직전 실점으로 승점 3점 확보의 기회를 놓쳤다. 올 시즌 원정 14경기에서 고작 2승을 따냈을 뿐이며, 앞서 치른 원정 9경기에서도 단 1승 없이 2무를 기록했을 뿐이다. 참혹한 원정 경기력이 최대의 약점이다.



하노버 베르더브레멘 결장자정보

835621aaf5caadbece141476e5eeee70_1523004
출처:프로토윈


[하노버 VS 베르더브레멘 분석 및 코멘트]


이번 시즌에 승격해 잔류에 집중하고 있는 하노버의 최근 흐름은 그다지 좋지 못하다. 실제로 하노버는 지난 두 달 반 동안 치른 모든 공식 경기에서 승리를 거둔 적이 단 한 번에 불과했다. (총 전적 10전 1승 3무 6패) 이러한 와중에 '중앙 수비의 핵심' 을 담당하고 있는 앙톤마저 이번 베르더 브레멘과의 경기에서 결장이 불가피하게 됐다. 앙톤은 이번 시즌 하노버 내에서 세 번째로 많은 출전 횟수를 기록한 핵심 중의 핵심 전력. 허나 애석하게도 앙톤은 지난 라이프치히와의 경기에서 부상을 당하게 됐다. 하노버는 지난 네 달 동안 치른 모든 공식 경기에서 단 한 번의 클린 시트도 창출하지 못하고 있는 중이다. 이러한 와중에 앙톤마저 결장하게 됐으니, 이번 경기에서도 수비 조직력 반등을 이루지 못할 것으로 전망된다. 전방 자원들의 부진 역시 도드라지고 있는 중이다. '주포' 역할을 담당해야 할 퓔크루그가 지난 두 달 동안 치른 모든 공식 경기에서 득점을 터뜨린 적이 고작 두 번에 불과했고, 에이스 역할을 담당해야 할 베부는 후반기 개막 이후 단 한 번의 득점도 기록하지 못하고 있다. 이에 더해 앞서 언급한 두 선수를 보좌하고 있는 클라우스 역시 후반기 개막 이후 단 한 번의 득점만을 터뜨리고 있다. 공격 전술에서 가장 중요한 역할을 담당해야 할 세 선수가 부진하기에, 하노버는 지난 한 달 반 동안 치른 모든 공식 경기에서 득점을 터뜨린 횟수가 고작 세 번에 불과했다. 


앞서 언급한 하노버와 달리, 베르더 브레멘은 최근에 이르러 치고 올라갈 기반을 마련하고 있다. 실제로 베르더 브레멘은 지난 한 달 반 동안 치른 모든 공식 경기에서 패배를 허용한 적이 단 한 번에 불과했다. (총 전적 7전 5승 1무 1패) 다만 베르더 브레멘 역시 앞서 언급한 하노버처럼 중요한 수비 자원을 잃게 됐다. '중앙 수비의 핵심' 을 담당하고 모이산더가 부상에 신음하고 있기 때문. 모이산더는 베르더 브레멘의 수비 전술에서 가장 막대한 임무를 담당하고 있는 핵심 중의 핵심 전력. 베르더 브레멘은 공격을 강조하고 있는 코펠트 감독이 부임하고 있기에, 특유의 취약 요소로 평가됐던 수비 조직력을 여전히 개선하지 못하고 있다. 실제로 베르더 브레멘은 지난 두 달 동안 치른 모든 공식 경기에서 클린 시트를 확보한 적이 단 한 번에 불과했다. 그리고 베르더 브레멘의 취약한 수비 조직력은 원정 경기에서 더 도드라지고 있다. 실제로 베르더 브레멘은 지난 두 달 반 동안 치른 모든 원정 경기에서 단 한 번의 클린 시트도 확보하지 못하고 있다. 이러한 와중에 모이산더마저 잃게 됐으니, 베르더 브레멘도 하노버처럼 이번 경기에서 제대로 된 수비 태세를 꾀하지 못할 것이다. 이에 더해 원정 경기 흐름 역시 그다지 좋지 못한 면모를 보이고 있다. 실제로 베르더 브레멘은 지난 두 달 동안 치른 모든 원정 경기에서 승리를 확보한 적이 단 한 번에 불과했다. (총 전적 4전 1승 1무 2패) (분데스리가 + 컵 대회 경기 통산 기준) 그래도 양 팀 간의 최근 전적 자체는 베르더 브레멘에게 긍정적인 요소로 작용될 것이다. 양 팀 간의 최근 전적에서 근소한 우위를 점하고 있는 쪽이 베르더 브레멘이기 때문. 실제로 지난 3년 동안 베르더 브레멘은 하노버에게 패한 적이 단 한 번에 불과했다. (총 전적 5전 2승 2무 1패)



데포르티보 말라가 결장자정보

835621aaf5caadbece141476e5eeee70_1523004
출처:프로토윈


[데포르티보 VS 말라가 분석 및 코멘트]


데포르티보는 라리가 4승 8무 18패, 26득점 61실점으로 리그 19위다. 홈에서 3승 5무 7패, 15득점 23실점을 기록중이다. 데포르티보는 현재 15경기 연속 무승행진을 기록하고있다. 모두 라리가에서만 거둔 기록으로 리그 15경기동안 5무 10패를 기록했다. 절반에 가까운 리그경기를 소화했음에도 승점은 5점밖에 획득하지못한 것. 그 원인은 역시 지난시즌보다 공수밸런스가 크게 무너졌기때문이다. 아스널에서 루카스 페레즈를 임대영입하며 공격력 보강을 노렸지만 이번시즌 27경기 4골에 그치고있다. 과거 15/16 17골을 생각한다면 너무나도 큰 부진인 것. 이와별개로 수비력도 크게 와해되었는데 과거 5백을 자주사용했던 데포르티보와 달리 포백과 공격숫자를 많이두는 공격적인 포메이션으로도 전술상 이득을 취하지 못했다. 잦은 감독교체, 전술적인 부진, 선수들의 줄부상 등 좋지않은 악재가 연이어터지자 데포르티보는 강등권에 위치하고말았다. 강등권밖인 17위와 승점차는 8점 남은기간 승리가 반드시 필요하다. 이번라운드 상대하는 말라가 상대로는 전반기 원정에서 3:2로 패배한 바 있다. 두 팀의 맞대결은 홈팀이 항상 유리한 모습을 보였다는 점에서 데포르티보는 무승행진을 끊을 차례. 홈에서는 꾸준히 15개내외의 슈팅을 가져간 데포르티보의 공격은 나름 꾸준히 이뤄졌다. 홈에서의 실점률은 높은 편이 아니었기에 페레즈, 안도네 등 주포들이 활약할 수 있는 경기가 될 것. 미드필더 보르게스, 발베르데의 부상과 풀백 루이지뉴가 경고누적징계로 나오지 못하는 것이 아쉽다. 하지만 문타리와 아드리안이 공격적인 포지션을 취하며 팀공격에 활기를 불어넣고있기에 수비력이 약한 말라가 상대로는 데포르티보의 공격이 주효할 수 있다. 


말라가는 라리가 4승 5무 21패, 17득점 45실점으로 리그 20위다. 원정에서 1승 2무 12패, 6득점 24실점을 기록중이다. 말라가는 레시오, 리카, 페나란데, 후안피 등이 부상중이다. 핵심 미드필더가 많다는 점에서 아쉽지만, 지난 비야레알전은 1:0 승리를 거두며 최근 14경기 연속 무승행진을 마감지었다. 페널티킥 득점이긴했지만 리드를 잡은뒤, 비야레알의 공격을 나름 잘 막아냈다. 말라가는 강등권밖 17위까지 승점차가 11점차로 사실상 역전하기 힘든 수치다. 산술적으로는 가능하지만 그동안 쌓은 승점이 너무 낮기에 각 팀간의 페이스를 생각하면 강등권을 벗어나기 쉽지않다. 그래도 말라가로써는 최선을 다하는 경기력을 행하는 중. 말라가는 수비력자체는 실점률이 높은편은 아니지만 경기당 득점률이 0.4에 불과하다. 2~3경기에 1골을 넣는 수준인 것. 카스트로, 롤란 등이 최다득점자에 이름이 올라왔는데 PK득점이 대다수라는 점에서 오픈플레이 상황을 잘 살리지 못하고있다. 게다가 말라가는 원정 15경기에서 단 6득점을 기록한 빈공의 팀. 원정에서 경기력이 더욱 약해진 말라가는 원정경기당 유효슈팅이 2회이내로 매우 적었다. 물론 상대 데포르티보가 비슷한 강등권팀이긴하지만 밸런스적인면에서 보았을때 말라가는 다소 아쉬운 경기력을 보일 가능성이 높다. 최근에는 경험이 적은 수세스 등을 기용하며 젊은 선수들에게도 기회를 주는 중이다. 

 

0 Comments
번호 제목
Category
State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