팝업레이어 알림

팝업레이어 알림이 없습니다.
     스포츠 분석게시판

[프로토윈] 03월30일 KBL 원주동부 안양KGC 한국프로농구 분석

익명게시판 0

[프로토윈] 03월30일 KBL 원주동부 안양KGC 한국프로농구 분석


안녕하세요 결장자마스터입니다.

금일 진행하는 KBL 원주동부 안양KGC 한국프로농구 분석자료 업로드를 진행하려고 합니다.

프로토윈에서 제공해주는 기본분석자료를 통해 간단한 분석을 진행하였습니다!!!

다양한 분석자료와 분석에 도움되는 정보가 많으니 다들 분석에 많은 도움이 될것입니다.

농구자료 업로드 후에 추가적으로 축구결장자정보 업로드를 할거니까 조금만 기다려주시기 바랍니다!!

다양한 정보를 제공해주는 프로토윈에서 기본정보를 기반으로 분석하고 있습니다!!

최근 좋은 분석정보와 적중률이 상승하고 있습니다 ^^ 프로토윈에서 기본적인 정보 많이들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최근 다양한 분석을 통해 자료를 제공하면서 여러사람들이 기본적인 정보 제공이 어디서 이뤄지는지 많이들 여쭤봅니다!!!

프로토윈에서 더많은 분석자료와 다양한 정보 제공중이니 많이들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원주동부 안양KGC 분석자료 및 코멘트

42ed4a17ad98373d3d6d3e870cc36ab8_1522394
출처:프로토윈


KBL [19:00 원주동부 VA 안양KGC 분석 코멘트]


플레이오프 2차전이다. 1차전에서 SK는 헤인즈 대체자인 메이스가 굉장히 많은 득점을 해주며 그의 공백을 최소화했고, 가장 우려되었던 속공 득점에 있어서도 메이스가 템포를 잘 따라와주며 기존의 색깔을 잘 유지할 수 있었다.


KCC는 하승진을 이용한 공격을 제대로 활용하지 못했고, 하승진을 투입하지 못하는 KCC의 위력은 반감될 수밖에 없었다. 이정현과 에밋이 많은 득점을 해줬음에도, SK 국내 젊은 자원들이 공수 양면에서 맹활약하며 전반적인 전력과 체력에서의 우위를 도저히 감당해내지 못했다.


KCC는 잠실학생체육관에서 11연패 중이며, 이번 경기를 통해 SK의 빠른 템포 농구에 대한 하승진 투입 카운터는 전혀 통하지 않는다는 점을 다시 한 번 확인했다. 현재의 KCC로선 원정에서 도저히 통할만한 변화구가 없어보이는 상황. 

 

0 Comments
Category
State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