팝업레이어 알림

팝업레이어 알림이 없습니다.
     스포츠 분석게시판

[프로토윈] 03월22일 KOVO V리그 삼성화재 대한항공 프로배구 분석

익명게시판 0

[프로토윈] 03월22일 KOVO V리그 삼성화재 대한항공 프로배구 분석


안녕하세요 결장자마스터입니다.

금일 진행하는 KOVO V리그 삼성화재 대한항공 분석자료 업로드를 진행하려고 합니다.

프로토윈에서 제공해주는 기본분석자료를 통해 간단한 분석을 진행하였습니다!!!

다양한 분석자료와 분석에 도움되는 정보가 많으니 다들 분석에 많은 도움이 될것입니다.

배구자료 업로드 후에 추가적으로 축구결장자정보 업로드를 할거니까 조금만 기다려주시기 바랍니다!!

다양한 정보를 제공해주는 프로토윈에서 기본정보를 기반으로 분석하고 있습니다!!

최근 좋은 분석정보와 적중률이 상승하고 있습니다 ^^ 프로토윈에서 기본적인 정보 많이들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최근 다양한 분석을 통해 자료를 제공하면서 여러사람들이 기본적인 정보 제공이 어디서 이뤄지는지 많이들 여쭤봅니다!!!

프로토윈에서 더많은 분석자료와 다양한 정보 제공중이니 많이들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삼성화재 대한항공 분석자료 및 코멘트

571f38b6ac6910c6d5b73b12251fa737_1521704
출처:프로토윈


KOVO [19:00 삼성화재 VS 대한항공 분석 코멘트]


삼성은 1차전을 잡아내며 챔프전 진출확률 92.3%의 확률을 얻어냈지만 2차전에서는 대한항공에게 패하면서 승부를 3차전까지 끌고 왔다. 1차전에 잘됐던 부분들이 잘 돌아가지 않았다. 타이스는 1차전에 공격성공률 59%를 기록하며 31득점을 올려 팀의 공격을 이끌었고 이에 따라 박철우의 뒷받침도 잘 이뤄졌다. 하지만 2차전에서는 성공률 42%에 26득점에 그친 타이스였다. 부진이라고 하기에는 애매하지만 1차전만큼의 활약이 아니었던 것은 사실. 그 와중에 조급해진 황동일 세터 역시 센터를 비롯한 국내 선수의 활약이 서툴러졌던 것이 아쉬웠다. 


한편 대한항공은 에이스인 가스파리니의 활용이 잘된 것이 주효했다. 가스파리니는 1차전에 범실 11개로 18득점, 공격성공률 31%정도에 그치면서 박기원 감독이 골머리를 앓게 했지만 2차전에서는 공격성공률도 끌어 올렸고 장기인 서브도 잘 들어가는 모습을 보이며 2차전에 대한 기대를 끌어올릴 수 있었다. 곽승석이나 정지석 등 국내 선수들 역시 나쁘지 않은 활약을 보였고 한선수 세터도 어느정도 분위기를 되찾았다.


다시 시작점으로 돌아온다. 일단 삼성은 타이스의 컨디션을 끌어올리는 것이 중요하다. 박철우와 균형을 맞춰 양쪽에서 득점력을 보여주면 다시 한 번 홈에서 원하는 경기력으로 팀을 끌어올릴 수 있을 삼성쪽이 경기를 가져갈 가능성이 조금 더 높다고 생각할 수 있다.로 보인다.

 

0 Comments
번호 제목
Category
State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