팝업레이어 알림

팝업레이어 알림이 없습니다.
     스포츠 분석게시판

[프로토윈] 03월19일 유럽주요리그 축구결장자정보 및 분석

익명게시판 0

[프로토윈] 03월19일 유럽주요리그 축구결장자정보 및 분석


안녕하세요 결장자마스터입니다!!! 금일 약속과 같이 배구분석자료 업로드후에 등장했습니다!!!

오늘은 금일 진행하는유럽주요리그 축구결장자정보를 업로드 하려고 합니다!!!!

저가 결장자정보를 제공하는 모든정보는 프로토윈에서 제공하는 서비스를 업로드 해드리려고 하는겁니다~

업로드되는 경기외에 추가적인정보는 프로토윈에서 확인하실수 있습니다.

팩트뉴스 예상라인업 확정라인업 축구분석자료 결장자정보 다양한스포츠 분석정보를 프로토윈에서 접하실수 있습니다~~~

프로토윈에서 금일진행하는 유럽주요리그 결장자정보 모두 확인하실수 있습니다.

최근 많은정보를 올리며선 카페 블로그에서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것 같습니다! 열시미 하겠습니다!!!

추가적인 정보가 필요하실경우에 프로토윈 참고하셔서 오늘도 건승하시기 바랍니다!!!



도르트문트 하노버 결장자정보

512169bfa060a112ba17291bbb3c9cf2_1521362
출처:프로토윈


[도르트문트 VS 하노버 분석 코멘트]


도르트문트는 주중 유로파리그 16강 2차전에서 잘츠부르크의 두터운 수비를 뚫지 못한 채 0-0으로 비겼다. 홈 1차전 1-2 패배로 인해 탈락 고배를 마시고 만 상황. 현재 리그 3위, 5위 레버쿠젠과 승점 1점 차로 챔스 진출경쟁이 치열하게 전개되고 있는 만큼 주말 리그전을 통한 빠른 반등이 요구된다. 엷은 선수층으로 두 대회를 병행하기 힘들었던 도르트문트의 입장을 떠올리면 리그에만 힘을 집중시키는 것이 결과적으로 나을 수도 있을 듯. 단, 주중 유로파 탈락 이상으로 뼈아프게 다가오는 상처는 에이스 MF 로이스가 내전근 부상을 당해 주말 출전여부를 장담할 수 없게 됐다는 점이다. 최근 체력적으로 지친 기색이 역력했던 로이스임을 감안하면 설령 출전하더라도 컨디션에 커다란 의문부호가 남는다. 그 외에 MF 풀리식, DF 토프락도 이번 경기 출전여부가 불투명하다는 소식. 로이스 결장시 중책을 부여받을 수 있었던 풀리식임을 감안하면 추가 부상여파가 결코 가볍지 않아 보인다. 하노버와의 최근 맞대결에선 3승 2패로 근소한 우위를 점하고 있다.


하노버96은 아우크스부르크와의 홈경기에서 졸전 끝에 1-3으로 완패, 리그 3연패 수렁에 빠졌다. 최근 부진과 함께 13위까지 추락한 상태지만 강등권과는 승점 7점 차로 아직 여유가 있는 상황. A매치 휴식기 직전에 분위기를 반전시킬 경우 강등에 대한 우려감은 당분간 크지 않을 전망이다. 전반기에는 홈에서 답답한 흐름을 맞이하더라도 어떻게든 1골을 우겨넣고 이기는 축구를 반복했던 하노버지만 후반기 들어 공격진이 밑천을 드러내기 시작했다는 평가. 특히 중원의 투박한 패스전개는 새로운 미드필더 영입 없이 개선이 불가능에 가까워 보인다. 그래도 지난 시즌 2부 최소실점(32골)을 기록했던 수비진의 버티는 힘에는 나름의 기대치를 줄 만하다. 이를 바탕으로 샬케 원정에서 무승부(1-1)를 이끌어내고 홈에서 호펜하임을 침몰(2-0)시키기도 했었다. 기존 부상자들 외에 측면 FW 베부가 징계로 추가 결장한다는 소식. 이에 브라이텐라이터 감독은 3-5-2로 전형을 변화시켜 허리진과 수비진을 두텁게 구축할 예정인 것으로 전해졌다. 도르트문트 원정에선 비교적 최근에 해당하는 2014-15 시즌 당시 1-0으로 승리했던 전적이 있다.



라이프치히 바이에른 뮌헨 결장자정보

512169bfa060a112ba17291bbb3c9cf2_1521362
출처:프로토윈


[라이프치히 VS 바이에른뮌헨 분석 코멘트]


라이프치히는 주중 유로파리그 16강 2차전에서 치열한 접전 끝에 제니트와 1-1로 비겼다. 홈 1차전 2-1 승리에 힘입어 8강 진출에 성공한 상황. FW 베르너가 PK 실축을 범한 직후 두어 차례 결정적인 실점 위기를 맞이했으나, 끈질긴 수비를 바탕으로 8강행 티켓을 따냈다는 평이다. 팀 사기는 크게 올라 간 상태지만 주중 러시아 원정에서 주력들이 체력을 크게 소진한 만큼 얻은 만큼 잃은 것도 만만치 않다고 볼 수 있을 듯. 특히 주포 베르너, 핵심 MF 케이타 등은 로테이션 없이 강행군을 이어오고 있다는 점이 눈에 띈다. 바이언 상대로 지난 시즌 홈 맞대결(4-5 패) 당시처럼 90분 내내 강한 압박을 유지하며 대등한 싸움을 펼치기가 쉽지 않아 보인다. 그래도 기존 부상자 DF 할스텐베르크 외에 추가 누수는 없다는 소식. 주중에 벤치로 내려갔던 FW 폴센, MF 일잔커, 캄플 등은 선발 복귀가 유력하다. 바이에른 뮌헨(이하 바이언)과의 최근 맞대결에선 1무 3패로 무승을 기록 중이다.


바이언은 주중 챔스 16강 2차전에서 베식타스를 3-1로 완파하고 종합스코어 8-1의 대승을 거뒀다. 무난히 8강 무대에 안착하며 공식경기 18연속 무패행진을 이어 간 상황. 단, 이미 승부의 무게추가 기울어진 상태에서 별다른 로테이션 없이 주력들이 출전을 강행했다는 점은 의외의 결정이었다. 이 과정에서 MF 티아고의 부상이 재발하는 상처를 입은 상태이기도 하다. 티아고 외에 FW 로벤, MF 톨리소도 이번 경기 결장이 불가피하다는 소식. 반면 주중에 복귀를 신고한 MF 하메스는 선발 출격이 확실시된다. 리베리-하메스-뮐러로 2선을 꾸릴 수 있는 만큼 치명적인 손실은 없을 전망이다. 터키 원정에서 주력들이 체력을 빼긴 했지만 러시아로 건너가 제니트와 혈투를 치른 라이프치히의 손실에 비할 바는 아니다. 다른 한편으로 2위 샬케와 승점 17점 차로 벌어져 있는 만큼 주말에 도리어 로테이션을 돌릴 수 있다는 소식도 들어와 있다. 독일 키커지의 경우 FW 레반도프스키, MF 마르티네스, DF 보아텡 대신 FW 바그너, MF 루디, DF 쥘레의 선발 출격을 예상했다. 라이프치히 원정에선 지난 시즌 난타전 끝에 거둔 5-4 승이 유일한 리그 맞대결 전적이다.



레스터시티 첼시 결장자정보

512169bfa060a112ba17291bbb3c9cf2_1521362
출처:프로토윈


[레스터시티 VS 첼시 분석 코멘트]


레스터 시티는 FA컵 16강에서 셰필드 유나이티드를 1-0으로 제압하고 8강까지 올라왔다. 지난 주말 브로미치 원정에선 모처럼 공격진이 다득점을 몰아치며 4-1 대역전승을 거둔 상황. 리그 5경기 연속 무승 사슬을 끊어낸 채 이번 8강전에 임할 수 있게 됐다. 한 동안 답답하기 그지없던 공격이 브로미치전을 기점으로 살아나기 시작했다는 점, 강팀 상대로 역습할 때 훨씬 위협적인 팀컬러 등에 기대를 걸어볼 만하다. 단, 중원에서의 패스전개는 여전히 투박한 만큼 첼시가 과감한 압박을 시도할 경우 고전하는 흐름이 찾아올 우려감도 있어 보인다. 기존 부상자 DF 아마티 외에 추가 누수는 없다는 소식. 첼시와의 최근 맞대결에선 1무 4패로 일방적인 열세를 면치 못하고 있다.


첼시는 16강에서 헐 시티를 4-0으로 대파하고 8강 무대에 안착했다. 단, 주중 챔스 16강 2차전에선 바르셀로나에게 0-3으로 완패, 탈락 고배를 마시고 만 상황. 주중 경기내용은 스코어 대비 나쁘지 않았지만 결국 탈락했다는 점, 공식경기 5전 1승 1무 3패의 난조가 지속되고 있다는 점 등을 감안하면 주말 FA컵 8강전을 통한 분위기 반전이 시급해 보인다. 바르셀로나 원정을 다녀온지 4일 만에 또 다시 원정길에 올랐지만 A매치 휴식기에 돌입할 예정인 만큼 주력들이 강행군을 이어가게 될 듯. 기존 부상자들인 MF 바클리, DF 루이스 외에 추가 누수는 없다는 소식이다. 레스터 원정에선 올 시즌 전반기에 거둔 2-1 승 포함, 내리 3연승을 기록 중이다.



비야레알 아틀레티코마드리드 결장자정보

512169bfa060a112ba17291bbb3c9cf2_1521362
출처:프로토윈


[비야레알 VS 아틀레티코마드리드 분석 코멘트]


비야레알은 라스 팔마스 원정에서 역습 철퇴가 제 기능을 하며 2-0 쾌승을 거뒀다. 리그 2연패 사슬을 끊어내고 6위 수성에 성공한 상황. 단, 7위 지로나와 승점 1점 차, 8위 베티스와 4점 차에 불과한 만큼 유로파리그 진출권을 사수하기 위해 좀 더 분발이 요구된다. 다행히 지로나가 이번 주말 레알 마드리드 원정길에 오른 상태이기는 하다. MF 푸에고, DF 가스파르가 부상 및 징계로부터 복귀 예정인 반면 라 리가 적응에 실패한 FW R.마르티네스는 명단에서 제외됐다는 소식. 일단 주포 FW 바카가 6경기 연속 무득점 침묵을 깼다는 점, FW 산소네가 장기부상 이후 복귀를 신고했다는 점 등에 기대를 걸어볼 만하다. 단, 바카의 경우 결정력은 여전히 좋은 반면 주변 동료들과 전혀 연계가 되지 않고 있어 AT의 견고한 수비를 공략할 수 있을지 미지수다. 1월에 베이징 궈안으로 떠난 FW 바캄부의 공백을 완벽히 대체하지는 못하고 있는 모양새다. AT와의 최근 맞대결 전적 3승 2무로 천적관계나 다름없는 강세를 보여 왔다는 점에 기대를 건다.


AT 마드리드는 주중 유로파리그 16강 2차전에서 로코모티프 모스크바를 5-1로 대파, 종합스코어 8-1의 압승을 거두며 8강 무대에 올랐다. 러시아 프리미어리그 1위팀을 1.5군으로 무참히 학살했을 정도로 최근 기세가 엄청난 상황. 바르셀로나전 0-1 패배를 제외하면 11전 전승을 기록 중인데다, 그 11경기 동안 32골을 몰아친 공격진의 화력도 전반기 당시와는 180도 달라져 있는 모습이다. 특히 에이스 FW 그리즈만이 거침없는 골폭풍을 몰아치고 있다는 점에 주목해 볼 만하다. 주중 러시아 원정에서 교체투입으로 체력을 안배한 만큼 이번 주말까지 상승무드를 이어갈 수 있을 듯. 반면 DF 필리페, 후안프란의 부상 이탈은 다소 아쉽게 됐다. DF 뤼카, 브르살리코가 양쪽 측면수비를 책임질 수 있어 당장 큰 걱정거리는 없을 전망이다. 역시나 전력누수 여파보다는 비야레알과의 천적관계를 극복할 수 있을지 여부가 최대 관건이다. 원정 기준으론 2014-15 시즌 1-0 승리 후 2연패를 기록 중이다.



레알마드리드 지로나 결장자정보

512169bfa060a112ba17291bbb3c9cf2_1521362
출처:프로토윈


[레알 마드리드 VS 지로나 분석 코멘트]


레알 마드리드는 에이바르 원정에서 접전 끝에 2-1 신승을 거두고 공식경기 3연승을 질주했다. 발렌시아의 토요일 경기 승리로 인해 일시적으로 3위 자리를 내준 만큼 이번 홈경기까지 연승이 요구되는 상황. 모처럼 주중경기 없이 1주 간 휴식을 취한데다, 경미한 부상이 있던 MF 베일과 DF 라모스의 이번 경기 출전에도 문제가 없는 것으로 전해진 상태다. 풀전력 가동이 가능해진 만큼 상승무드가 이어지는 밑그림을 그려볼 만하다. 어느새 메시를 6골 차로 따라붙은 FW 호날두 역시 여느 때보다 남다른 골욕심을 드러낼 전망이다. 지로나 상대로는 전반기 원정 맞대결 당시 1-2로 패했던 악몽이 생생한 만큼 남다른 설욕의지를 불태우게 될 법하다.


지로나는 홈에서 데포르티보를 2-0으로 완파하고 기분 좋은 3연승을 질주했다. 현재 순위 7위, 6위 비야레알과 승점 1점 차로 잔류를 넘어 다음 시즌 유로파리그 진출을 바라보고 있는 상황. 특히 홈에서는 마친 감독의 다이나믹한 공격축구가 꾸준히 제 기능을 하고 있는 모양새다. 단, 원정에선 최근의 비야레알전 승리(2-0)에도 불구, 홈에 비해서는 경쟁력이 떨어진다는 점이 문제다. 바르셀로나 상대로는 1-6 대참사를 당하기도 했다. 수비진의 기존 부상자들 외에 추가 누수는 없다는 소식. 상위권 강호들의 러브콜을 받고 있는 에이스 MF 포르투의 상승세, 주포 FW 스투아니의 철퇴 한 방 등에 기대를 건다. 레알 원정에선 이번에 첫 리그 맞대결을 펼치게 됐다.

 

0 Comments
번호 제목
Category
State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